EXAMINE THIS REPORT ON 위바이브

Examine This Report on 위바이브

Examine This Report on 위바이브

Blog Article

음경에 장착하는 링으로, 사정 혹은 혈액의 순환을 느리게해 발기가 풀리는것을 늦추거나 할때 쓰인다. 귀두에 씌우는 콕링도 존재.

당신이 꿈꾸는 연애는 함께 저녁을 먹고, 소파에서 뒹굴대다가, 섹스하고 잠들어 아침엔 함께 브런치를 먹으며 바로 다음 데이트 계획하기.

그렇게 스스로 정의를 내렸다. 아, 섹스토이는 우리의 사랑을 위해 존재하는구나.

위바이브는 자체적으로 여섯 가지부터 열두 가지의 패턴을 가지고 있으나 앱을 통해 나만의 진동 패턴을 만들 수 있어요.

성인용품은 반드시 자기 자신만 써야 한다. 여러 사람과 같이 사용 할 경우 각종 성병을 옮기는 매개체가 된다.

하지만 섹스란 육체와 육체가 만나 이뤄지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하는 관점 때문에 ‘변태적 행위’로 느껴지기도 하고, 그로 인해 현타(현자타임)가 매우 길게 오기도 하는데요.

크게 남성용 섹스토이, 여성용 섹스토이, 커플용 섹스토이로 나눌 수 있다. 남성, 여성 모두 자위를 할 때 사용하기도 하고 커플 혹은 부부의 경우 섹스에 있어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거나 서로가 채워주지 못했던 부분들에 이 섹스토이가 쓰이기도 한다.

위에서 아래로, 좌에서 우로 끈기 있게 이곳저곳 시도해보던 중 딱 자지러지듯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다. 드디어 나만의 ‘그곳’를 찾아낸 것이다. 이제 일사천리였다. 진동의 세기를 조절해가며 변화를 줘봤고 리듬감을 더했다. 느낌이 오는 딱 그 부분만 내가 원하는 만큼 충분히 자극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효율적일 수 없었다. 친구들이 남편보다 섹스 토이가 더 좋다고 말했던 이유가 이제야 커플용 성인용품 이해됐다. 이후 몇 번을 더 사용해보니 나를 가장 흥분시키는 부분과 진동의 강도를 확실히 알게 됐다. 마흔을 훌쩍 넘어서야 내 몸에 대해 조금이나마 더 알게 된 것이다.

나만의 은밀한 시간을 누군가와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있나요? 장거리 커플도 매일 밤을 함께 보낼 수 있다고 하는 무선 커플토이, 위바이브입니다. 위바이브는 커플들, 특히 장거리 커플들에게 혁명인 성인용품입니다.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 또한 자체적으로 유려한 디자인에 맞추어 제작이 되었습니다.

한 친구가 섹스 토이를 선물 받았는데 요즘 것은 기능이 너무 위바이브 좋더라고 말했다. 더 충격적인 건 그 주제로 친구들이 한참 동안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는 것.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섹스 토이를 사용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런 걸 사용하는 게 전혀 성인용품 이상한 일이 아니구나. 문득 평생 한 번도 섹스 토이를 시도할 생각조차 해본 적 없는 단조롭고 성인용품 메마른 내 섹스 라이프가 조금 가여워졌다.

여성들도 자위를 할 때 섹스토이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아직까지 여성의 자위는 남성에 비해 대놓고 말하기 성인용품 힘든 경향이 있지만 여성의 성적 욕망은 당연한 권리다. 오르가즘을 느끼고 싶고 애인과의 섹스를 더욱더 즐겁게 만들고 싶다면 초보자가 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활용해보자.

다키마쿠라 - 겉면에 선정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진 일부 다키마쿠라에 한함.

성인용품이 아닌 물건들은 이런 안전장치가 없기에 잘못하고 항문, 질을 불문하고 쑥하고 몸속 깊이 들어가서 빼지 못해 응급실에 가는 경우가 있다. 또한 성인용품들은 오염에 강한 재질을 사용한다.

Report this page